1. 중요 개념 및 용어
큐 포인트: 비디오 파일에서 특정 순간에 삽입할 수 있는 표시자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점을 찾기 위한 책갈피로 큐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특정 순간과 관련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 특정 형식의 비디오 데이터를 다른 비디오 데이터 형식으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고해상도의 소스 비디오를 인터넷으로 전송하는 데 적합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 비디오 파일에 포함할 수 있으며 비디오가 로드되었을 때 검색할 수 있는 비디오 파일에 대한 정보입니다
점진적 다운로드: 표준 웹 서버에서 비디오 파일을 전송하는 경우 비디오 데이터는 점진적 다운로드를 통해 로드됩니다. 즉, 비디오 정보가 순서대로 로드됩니다. 점진적 다운로드를 사용하면 전체 파일이 다운로드되기 전에 비디오 재생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직 로드되지 않은 비디오 부분으로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스트리밍: "트루 스트리밍"이라고도 하는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하여 특수 비디오 서버를 통해 인터넷으로 비디오를 전송하는 방법으로서 점진적 다운로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사용하면 해당 컴퓨터에 전체 비디오가 한 번에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컴퓨터에서는 언제나 전체 비디오 정보의 일부만을 필요로 합니다. 특수 서버에서 비디오 내용 전송을 제어하므로 비디오 액세스를 위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언제든지 비디오의 모든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Flash Player 9.0.115.0 이상 버전에서는 표준 MPEG-4 컨테이너 형식에서 파생된 파일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파일에는 F4V, MP4, M4A, MOV, MP4V, 3GP 및 3G2가 포함됩니다(H.264 비디오, HE-AAC v2 인코딩 오디오 또는 둘 모두가 포함된 경우). H.264는 Sorenson 또는 On2의 동일한 인코딩 프로파일에 비해 더 느린 비트율로 더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HE-AAC v2는 MPEG-4 비디오 표준에 정의된 표준 오디오 형식인 AAC의 확장입니다. HE-AAC v2는 SBR(Spectral Band Replication) 및 PS(Parametric Stereo) 기술을 사용하여 낮은 비트율로 코딩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Flash Media Server로부터 파일을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NetConnection 및 NetStream 클래스를 사용하여 원격 서버 인스턴스에 연결하고 지정된 스트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RTMP(Real-Time Messaging Protocol) 서버를 지정하려면 NetConnection.connect() 메서드에 null이 아니라 원하는 RTMP URL(예: "rtmp://localhost/appName/appInstance")을 전달합니다. 지정된 Flash Media Server에서 특정 라이브 또는 녹화된 스트림을 재생하려면 NetStream.publish()에 의해 제작된 라이브 데이터를 식별하는 이름을, 녹화된 스트림을 재생하려면 재생 항목에 대해 기록된 파일 이름을 NetStream.play() 메서드에 전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lash Media Server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레퍼런스에서 중요 내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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