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프리팹안의 모델들의 Material의 Shader가 Transparent 속성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Material들을 일일이 찾아서 변경한다.
[C#]
Renderer[] list = gameObject.GetComponentsInChildren<Renderer>();
for (int i = 0; i < list.Length; i++)
{
Renderer render = list[i];
Color color = render.material.color;
color.a = 0.1f;
render.material.color = color;
}
주의 - Renderer의 텍스쳐가 transform 속성(A : 알파값)을 가져야 적용됨
'unity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포넌트 찾기 주의 사항 (0) | 2015.08.10 |
---|---|
컴포넌트 찾는 예들 (0) | 2015.08.05 |
3D text 클릭 또는 터치 (0) | 2015.08.05 |
안드로이드에서 유니티 플레이어 실행시 이벤트 관련 (0) | 2015.08.05 |
유니티 UI Image 알파 값 변경 (0) | 2015.08.05 |